본문 바로가기
분양 물건

(공유)제주 더 그레이튼 서귀포 최초 대규모 오피스텔

by 30대 남자들의 IT와 재테크 2021. 5. 26.
728x90

제주도 그중에서도 서귀포에서는 신규 오피스텔의 공급도 적었고

대규모 오피스텔의 공급은 없었는데요.

이번에 대단지 오피스텔이 공급되어 소식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서귀포의 중심이 되는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좋은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제주도 서귀포시 서귀동300번지 외2필지에 건축됩니다.

오피스텔358세대,근린생활시설28실의 한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하4층~지상12층으로 건축되며 총 385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주차대수가 1:1이 넘는점이 매력적이네요.

서귀포 중신권에 위치한 입지로서 교통,생활편의,생활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시청,법원,병원, 등 서귀포의 메인상권 자리입니다.

서귀포 시청과 인접해 있으며 사업지 500M이내에

서귀서초등학교,서귀중앙초등학교,서귀포고등학교등이 있습니다.

도로와도 가깝고 각종 생활편의시설인 서귀포올레시장,의료원,하나로마트 등이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제주 더 그레이튼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뷰인거 같습니다.

개방감 있는 구성으로 오션뷰,시티뷰,한라산뷰를 다 누릴 수 있습니다.

서귀포 앞바다를 보면서 모닝커피 한잔,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요즘에는 오피스텔의 가치 뿐만이 아니라 생활인프라,뷰,숲세권 등

생활환경의 질을 따지는 경향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추세에 맞게 나온 상품이 그레이튼이라고 생각되네요.

총 8가지의 타입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많이 생각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취향별로 투자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전용면적 4.8~10.79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자금에 여유가 있다면 항상 희소성 있는 호실을 추천 드립니다.

같은 건물 내에서도 먼저 임대가 맞춰지고 먼저 매매가 되기 때문입니다.

편의시설도 신경을 많이 쓴게 느껴지는데요.

보안요원이 상주하고 세대별 종합보험이 3억원 가입되있다는게 특징이네요.

이밖에도 무료 방역,구매 대행, 우편물 대행 등의 편의 서비스가 눈에 띄네요.

호텔에나 있는 룸 클린서비스, 3,000원~5,000원의 저렴한 조식서비스

안심 귀가 서비스(대리비보다 싸다는게 굿굿), 발렛서비스 등이 있네요.

저는 정장을 입고 일을 하다보니 스타일러가 있다는게 참 좋네요.

내부 디자인은 개방감 있는 디자인으로 나왔네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1~2인가구가 살기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준공 전 1회 전매가 가능하고

준공 후 소유권이전등기 전에는 무제한 전매가 가능합니다.

제두 더 그레이튼에 대한 문의는 1688-5292로 주시면됩니다.

비가 오고나서 바람이 많이 차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외투하나 들고 외출하셔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더그레이튼

반응형

댓글